home

1depth

1depth

3depth

2depth

세계 최고의 기술력이
신한의 자부심으로 탄생합니다.

(주)신한엘리베이터의 새로운 소식을 안내합니다.

상세
[톡톡 이상품] 신한엘리베이터 / 클린 룸 엘리베이터

산업용 승강기 전문 제조업체 신한엘리베이터(대표 음한욱)가 친환경 시대를 맞아 각광받고 있는 클린룸 엘리베이터(Clean Room Elevator)에서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 국내 대표 기업 삼성의 베트남 공장에는 현재 120여 대가 넘는 신한엘리베이터의 승강기가 운행 중이다. 


클린룸은 먼지가 전혀 없는 청정의 공간을 뜻한다. 이미 산업 전반에 널리 활용 중이며 특히 전자, 정밀기계, 바이오 산업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핵심 설비로 자리잡고 있다.
클린룸 엘리베이터는 클린룸과 마찬가지로 공기 속에 존재하는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입자뿐 아니라 온도, 습도, 공기압 등을 환경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엘리베이터를 의미한다. 산업적으로 클린룸 설비가 중요해지면서 클린룸 엘리베이터 수요도 반도체, 정밀기계, 병원뿐만 아니라 산업계 전반에서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클린룸 엘리베이터가 내부 공기를 제어하며 청정설비를 갖춘 승강기까지 포괄하는 것으로 의미가 확대되면서 고급 아파트, 병원, 실버 주택 등 일상생활에서도 이용이 늘고 있다.


다가오고 있는 친환경 시대에 맞춰 대중성과 경제성을 갖춘 콤팩트형 신제품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시장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클린룸 엘리베이터 같은 특수 승강기 외에도 산업용 승강기 전반에 걸쳐 엘리베이터 시장의 강자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1987년 설립된 신한엘리베이터는 국내 승강기 업계 1세대로 대부분의 선두업체가 외국자본과 합작해 외국업체로 탈바꿈하는 상황에서도 탁월한 기술력으로 토종기업의 자부심을 지켜나가고 있다.​